- 사법
- 행정
- 위원회
- 입법
- 법률가
- 사회·법QnA
- 경제와 법
대한변호사협회(협회장 김현)는 내일(3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대한변협회관 14층 대강당에서 ‘변호사업무광고규정 제7조 제1항 단서 개정 여부 및 변호사 전문분야 개선방안’을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헌법재판소와 아시아헌법재판소연합(AACC) 연구사무국은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아시아 지역의 입헌주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주제로, 아시아 각국의 헌법재판소장과 재판관들이 참여하는 제1차 재판관 국제회의를 서울에서 개최한다.
부산교도소(소장 우희경)는 26일 부산 주감중학교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보라미 꿈나무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대한변호사협회(협회장 김현)와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하윤수)가 26일 대한변협회관 18층 대회의실에서 학교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법률문제에 대한 지원과 교육권 보호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용인시(시장 정찬민)는 유명 저자를 초청해 강연을 듣는 ‘북타임’의 10월 강좌로 오는 27일 죽전도서관에서 ‘우리들의 변호사’의 저자인 박준영씨의 강연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국가인권위원회가 남인순 국회의원과 공동으로 주최하는 ‘수용자 자녀 인권상황 결과보고 및 정책토론회’가 25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211호에서 개최된다.
민권익위원회(위원장 박은정)는 26일 강서구청, 27일 성북구청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이동신문고’를 운영한다.
부산교도소(소장 우희경)는 23일 인성교육실에서 출소자들의 새로운 인생 출발을 위한 “출소예정자 구인ㆍ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대한변호사협회(협회장 김현)가 17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대한변협회관 14층 대강당에서 ‘공정거래위원회 과징금 부과 기준의 적정성’을 주제로 개최한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쳤다.
대한변호사협회(협회장 김현)은 오는 17일(화)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대한변협회관 14층 대강당에서 ‘공정거래위원회 과징금 부과 기준의 적정성’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