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법률구조공단, 서울대공원서 창립 30주년 ‘법사랑 걷기대회’

[로팩트 신종철 기자] 대한법률구조공단(이사장 이헌)16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서울대공원에서 법률구조공단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법사랑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과 가족 300여명은 서울대공원 외곽길 5구간을 2시간여 동안 걸으며 준법계몽 활동을 펼쳤다.

직원들과 가족들이 참여하는 걷기대회를 개최함으로써 건강증진 및 화목한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중 이용시설에서 개최해 공단 홍보 및 준법의식 공유확산에 기여했다.

행사에 참석한 자녀들에게 풍선 나눠주기, 페이스 페인팅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마지막에는 준법관련 퀴즈 및 경품추첨을 통해 참가자들 모두 공단 창립의 의미를 다시 한 번 생각했다.   

법률구조공단은 법률복지 중추기관으로서 법문화 교육 등을 통해 국민의 준법의식을 고취했고, 그 역할을 꾸준히 수행하고 있다.

이번 법사랑 걷기 대회도 준법의식을 높이기 위한 행사로써 2012년부터 법사랑 걷기대회행사를 개최해 왔다

법률구조공단 본부 강인호 행정관리부장은 이번 행사는 공단이 한 걸음 더 다가가는 법률서비스, 믿고 기댈 수 있는 법률복지 중추기관로 자리매김하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노력하는 자리가 됐다고 말했다.

법률전문 인터넷신문 로팩트(lawFact) 신종철 기자 master@lawfact.co.kr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서울 아04223

Copyright ⓒ 한국법률일보 All rights reserved.